-
운동 없이 2차 기록, 뱃살을 줄이기 쉽고카테고리 없음 2022. 5. 15. 19:12
뱃살을 줄이기 쉽고 운동 없이 두 번째 기록
첫번째 컷트 주사를 맞고 처음에는 식사조절을 잘했는데, 또 일반식으로 잘 먹었다는 것 ---인정합니다.;;;
2차 바디 결과 1차보다는 체중, BMI, 체지방률은 떨어졌는데...
세상에도 이 모습이 내려간 몸매
뱃살이 귀엽게 나왔어요.응;; 하지만 맞고나서 이만하지 않았다면 더 실패했을거에요.ㅠ
한 번 맞고 나서 식사 조절을 하지 않으면 또 뱃살이 나오기도 합니다.
꼭 식사 조절까지 해야 한다는 것~
/ 1차 컷 주사 후 리뷰 다시보기
https://m.blog.naver.com/kobomo/222563899627 결혼준비 예약이 다이어트ing과 함께 복부지방분해주사 1차 기록 웨딩스냅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에... m.blog.naver.com
추천 : 네이버 블로그
당신의 모든 기록을 담는 공간
m.blog.naver.com
결혼식이 두 달도 남지 않은 저는 예신입니다.;;
뱃살에 집중하자!
So, 두 번째를 데리러 가야 할 때가 왔네요.저는 첫 번째를 맞이하고, 몇 주 후에 두 번째를 데리러 갔습니다.
압구정로데오 올때마다 항상 저 **가게에서 눈에 띄거든요.
두번째 예약방문 전에 시간이 여유가 있어서 좀 구경하고 4번 출구로 가면 병원이 바로 근처라서 좋아요.~~
- 가는 길을 요약하면 압구정로 대오역 4번 출구에서 청담더약국을 사이에 두고 왼쪽 골목 안으로 새롭게 이전한 병원
역에서 단 1분 거리의 초근거리로 접근이 편리합니다:)
- 역시 쾌적하고 깨끗한 인테리어 병원에서 청결함과 위생방역에 신경을 많이 쓰는 곳입니다.
첫 방문 때와 달라진 것은 크리스마스트리 ☆
이렇게 예쁜 트리가 있으니까 대기하면서 셀카를 찍어도 돼요.
실시하는 이벤트 프로모션을 살펴봤는데 하고 싶은 시술이 많아도 너무 많아ㅠ
예신이는 관심을 더 둬도 되겠죠? ㅎ
- 오늘은 두 번째 방문이므로 대기하고 바로 인바디 측정을 한 후,
시술 전 물 마시는 양과 전반적인 생활습관에 대해 식단의 문답을 확인하면서 꼼꼼히 챙겨주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려면 하루 3리터 정도 물을 많이 마시라고 전부터 권해 주셨는데 생각해 보니 2리터도 못 마시고 지냈던 날들이 생각났습니다.;;;
- 시술 전 주의사항
반드시 시술 2~3시간 전에 간단히 식사를 하고 시술을 받아야 합니다. 시술 직전에 먹는 것은 공복상태와 같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2차 시술에 앞서 개인 탈의실에서 일회용 탑 가운, 일회용 바지를 갈아입고 1인실로 이동 후 5분 만에 컷 주사!
- 시술 후 당일
첫 번째와 같은 두 번째도 500ml 용액을 주입했습니다.
스테로이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저는 내년에 임신 계획이 있는데 안심하고 시술을 받았습니다.
주사 4 회, 아픈 것만 제외하면 전혀 아프거나 불편한 것은 없습니다.
- 시술 후 다음날
다음날 바로 용액주입한 통통한 배가 사라지고 테이프를 제거하므로 1차보다 멍이 없는 편~ㅋ
주사 시술이라 1차 2~3곳 멍이 들었는데 다행히 2차 1곳이라 옷 입기도 편하고 오빠 눈치도 못 봐서 좋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예뻐지면 기뻐하는데 멍든 모습은 별로라고 한다.
걷고 또 걷고 언제 S라인이 되냐고
여신도 아니고 예신이 되기는 너무 힘드네요.
- 가급적 약속이 없는 날은 점심만, 일반적인 아침저녁은 두부, 두유, 계란 등 단백질 식사를 하였습니다.
먹는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쉽지 않은 식단 조절이지만 7일째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실 뱃살 주사를 맞지 않았다면 이렇게 단백질 위주로 식사를 하거나 타오르거나 해서 열심히 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 시술 후 3일차
사실 일반식을 좀 먹은 상태인데 배는 조금씩 고프긴해서 신기해~
근데 첫 번째는 완전 빠지는 느낌이었는데 두 번째는요. 차 때는 느린 느낌이 들었어요.
- 시술 후 7일차
솔직히 멍은 거의 안 발라서 7일째인데 멍은 아직 있는 상태.
뭔가 3일째 모습보다는 아랫배가 조금 들어간 느낌이에요.
운동은 크게 하지 않고 스트레칭과 산책만 해주었어요.
- 시술 전 > 1차 > 현재 2차
물론 시술 전에 비해 1차, 2차 모두 뚜렷하게 보이도록 뱃살이 들어갔지만 1차와 2차 결과는 비슷하네요.
스스로 더 만족스러운 모습을 얻기 위해서는 운동과 병행하여 꾸준한 식단 조절도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 병원에서 받은 슬리밍 핫크림~
아침저녁으로 바르면서 관리하라고 했던게 생각나서 3일째부터 바르는데 하루에 두번 까먹게 되는데,
그래도 바르면 온열감이 느껴지는 게 뱃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저도 시술 전에는 실제로 시술에 대한 편견과 여러 오해, 불편함이 있었지만 저에게는 정말 고마운 시술이었습니다.
단순 상표등록이 아닌 지방분해용 조성물 기술특허를 보유한 본원은 정식 연구기관의 동물실험을 통해 높은 효과와 안정성을 입증된 컷 주사를 사용하여
무엇보다 스테로이드가 들어있지 않기 때문에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시술이 가능하며, 사실 운동을 하지 않고도 식사 조절만 하고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와 마찬가지로 개인적인 기록용이다.부끄럽지만 개인적인 모습을 많이 담았습니다.
시술을 권하는 포스팅이 아닌 개인적인 방문 리뷰입니다.
/ 하지만 저처럼 필요하신 분만 병원명 비대면으로 문의주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